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라프텔, 배우 안선영 홍보모델로 발탁

라프텔과 함께 하는 스킨케어 모닝루틴 영상 공개..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진행 예정

얼리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 ‘라프텔’이 배우 겸 방송인 안선영을 홍보모델로 발탁하고 첫 행보로 라프텔과 함께 하는 스킨케어 모닝루틴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라프텔은 정제수 대신 꽃수를 사용하고 특허받은 15종의 비건아미노산과 피부에 흡수를 강화한 리포좀 비타민을 배합, 빠른 흡수로 피부 속 안티에이징에 집중한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이번에 라프텔 홍보모델로 선정된 안선영은 특유의 입담과 자기관리 능력으로 자신감 넘치고 고급스러우면서도 친근한 매력을 가진 방송인으로, 홈쇼핑 방송을 통해 1조 매출을 기록하며 주목 받은 바 있다.

 

최근에는 그녀만의 제품으로 사업을 시작해 5년만에 사옥을 짓고 사세를 확장, 전문경영인의 능력을 발휘하고 꾸준히 사회 각계각층에 나눔을 실천하는 등 선한 영향력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라프텔 관계자는 “자신을 사랑하고 내일을 위해 오늘을 준비하는 안티에이징 브랜드인 라프텔과 안선영의 건강하고 친근하면서도 진정성있는 이미지가 브랜드의 가치와도 부합해 홍보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라프텔은 47세에도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로 스킨케어 모델이 될 수 있었던 안선영만의 리얼 스킨케어 노하우 영상촬영을 시작으로 안선영의 뷰티클래스 등 다방면의 온, 오프라인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라프텔은 홍보모델 발탁을 기념하여 안선영 특별구성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온라인러브바자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