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럭키클로버, 신라 제주면세점 오픈…“건강 웰빙의 새로운 지평을 열다”

럭키클로버 (Lucky Clover)가 지난 10일 신라제주면세점에 성공적으로 3번째 매장을 오픈했다. 이번 오픈은 제주 여행을 즐기는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건강과 웰빙을 전하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며, 특히 중국인 대상으로 무비자입국이 허용된 시점에서 중국 소비자들의 관심과 수요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럭키클로버에서는 헬스헬퍼, 줄리스초이스, 힌트, 페이퍼백 등의 건강&웰빙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럭키클로버의 제품은 엄격한 품질 테스트를 거쳐 출시됨에 따라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고객들의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샤오란쉐이’(小蓝水)로 중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맥스컷 블루워터와 함께, 지난달 새롭게 출시된 맥스컷 골드워터 ‘샤오찐쉐이’(小金水)는 출시와 동시에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 면세점 1등 판매 상품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이 상품은 오직 면세점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럭키클로버 관계자는 "신라제주면세점 오픈은 브랜드의 성장과 함께 고객들에게 다양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안정성을 인정받은 제품들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기억에 남는 여행 선물을 선사할 것"이라고 자신 있게 말했다.

 

신라제주면세점 4층에 위치한 럭키클로버 매장은 현재 다양한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럭키클로버 보틀 제공을 비롯한 다양한 첫 구매혜택을 누릴 수 있다.


김현주 기자 hjk@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