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천재교과서 밀크티초등, ‘수준별 영어’ 콘텐츠 업그레이드

겨울방학을 앞두고 예비 초3 자녀를 둔 학부모들은 영어학원이나 어학원을 알아보느라 분주하다. 초등학교 3학년부터 본격적인 영어 수업이 시작되기 때문에 이번 겨울, 자녀에게 파닉스만이라도 깨치려는 부모가 많다.

 

이에 천재교육 관계사 천재교과서의 초등인강 밀크T는 알파벳부터 파닉스, 독해, 리딩까지 영어 전 영역의 독학을 책임지는 ‘수준별 영어’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했다고 전했다.

 

천재교육 관계자는 “밀크티 초등의 수준별 영어는 학습 과정이 체계적이다. 우선 ‘진단평가’로 학습생이 자신의 현재 영어 실력을 점검하면, 진단평가 결과에 따라 학습 단계가 자동 설정된다. 세팅된 스케줄대로 공부하면서 차근차근 영어 실력을 쌓은 다음 ‘성취도 평가’에서 80점 이상을 받으면, 한 단계 높은 수준으로 올라가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리스닝, 리딩, 스피킹, 그래머, 워즈(Words), 파닉스 등 전 영역의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어 혼자서도 영어를 공부하는 데 부족함이 없다. 이뿐만 아니라 영어 라이브러리, 영자 신문, 미국 교과서 읽는 도서관 등 밀크티만의 다채로운 영어 콘텐츠는 학습생들에게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말했다.

 

초등영어 학습 자료가 가득한 천재교과서 밀크T는 현재 10일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무료 체험 기간에는 영어를 포함한 전 과목 콘텐츠를 학습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밀크티 초등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