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숭실사이버대, ‘송년음악회’ 개최

숭실사이버대학교(총창 한헌수)는 오는 12월 20일(수) 오후 3시 인문예술학부 콘서트, 오후 7시 30분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숭실대학교 한경직 기념관에서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숭실사이버대학교 송년음악회는 음악이라는 언어를 통해 소통함으로써 함께 나누고 공감할 수 있는 공연으로 예비 신입생 및 숭실사이버대학교 교직원 그리고 재학생, 동문들과 음악을 사랑하는 모든 이들에게 한 해를 마무리하는 특별한 자리를 준비하여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자리를 마련할 계획이다.

 

이번 음악회는 숭실사이버대학교 음악학과(학과장 김희준) 교수들이 주축이 되어 1부는 인문예술학부 입학을 위한 토크 콘서트 형식의 음악회와 2부는 송년 크리스마스 콘서트로 연주되는 특별한 무대를 선사한다. 

 

1부 인문예술학부 콘서트에서는 개그우먼 유미선의 사회로 각 학과 소개와 피아니스트 김문정, 바리톤 김인휘, 바이올리니스트 김여진교수의 연주와 음악학과 4학년 재학중인 소프라노 이솔의 무대가 펼쳐지고, 2부 크리스마스 콘서트에서는 아나운서 김혜정이 사회를 맡았으며, 소프라노 이소연, 소프라노 이솔, 테너 민현기, 바리톤 박경종, 바리톤 김인휘, 피아니스트 김문정과 지석영이 출연하며 퓨전 클래식 그룹인 로맨틱 앙상블의 무대가 펼쳐진다.

 

숭실사이버대학교 음악학과는 오는 12월 1일부터 내년 1월 12일까지 2024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정시모집을 진행한다. 지원자격은 고등학교 졸업 이상 학력(현재 고교 졸업 예정 포함)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2024년도 1학기 입시에서 숭실사이버대학교는 총 4개 학부, 26개 학과에서 신입생과 편입생을 선발한다. 자세한 사항은 숭실사이버대학교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현주 기자 hjk@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