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노시환 선수가 팬들에게 보내는 크리스마스 이벤트

2023년 홈런왕 노시환 선수와 신인왕 문동주 선수가 통증완화크림 제조사Z 및 판매사V와 지난 5일 모델계약과 동시에 지면 촬영을 시작했다.

 

노시환 선수와 문동주 선수가 연말과 새해를 맞아 팬들을 위해 선물을 보낸다. 이번 연말에는 노시환 선수가 먼저 팬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보내기로 했다. 사인 글러브, 사인 야구공, 모델 촬영 때 착장한 야구 유니폼과 모델로 활동 중인 통증완화 크림을 추가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 마감은 오는 15일 저녁 7시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온리원팬카페> 게시판에 관련 글을 올렸으며, 소수의 참여로 순정팬들의 추첨률을 높이기 위해서 공식팬카페 경로를 통해서만 확인 가능하다고 한다. 이벤트가 공지된 글 밑으로 팬들의 파급력을 알 수 있다. 당첨자는 공정하고 투명하게 추첨을 통해서만 진행한다고 밝혔다. 

 

밤 9시 인** 라이브 방송으로 당첨자의 계정 앞 이니셜만 구두로 발표하고, 개별 DM으로 개인정보를 얻어 크리스마스 전 받아 볼 수 있도록 안전하게 등기로 발송한다고 한다.  

 

추가 방송은 다음 날인 16일 저녁. 유튜브에 업데이트 예정이며, 참고로 라이브 추첨 때 당첨자 계정이 비공개이거나 DM에 답이 없는 사칭 또는 유령계정이라면, 새해 선물로 이월 된다고도 불이행 이유에 대해서도 재차 설명했다.  


지차수 선임기자 chasoo@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