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뉴메이슨 X 조이187, '청담187 무선 헤어브러쉬' 협업 출시

청담동 최대규모 조이187과 뉴메이슨의 콜라보레이션

트렌드 감성리빙 브랜드인 뉴메이슨과 청담동 최대규모 뷰티살롱 조이187이 손을 잡고 새로운 협업 제품 '청담187 무선 헤어브러쉬'를 선보였다.

 

뉴메이슨은 청담187과의 협업을 통해 색다른 뷰티 제품을 선보이며, 이번에는 무선 헤어브러쉬로 소비자들의 머리 손질 경험을 혁신적으로 변화시키고 있다. '청담187 무선 헤어브러쉬'는 안전한 2중 브러쉬로 머리를 손질할 수 있으며, 37개의 발열도자가 고르게 열을 분포시켜 열전달에 효율적이다. 특히, LG배터리를 사용하여 최대 150분 동안 사용 가능하며 무선 충전 거치대를 통해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다.

본 제품은 5,000만개의 음이온을 통해 머리 손상을 최소화하고 머리 손질을 도와주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임상테스트 결과로는 모발 손상도를 20% 절감하고, 12시간 동안 볼륨을 유지하는 성능을 입증했다.

 

뉴메이슨은 다양한 유통 채널을 활용하여 제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오프라인에서는 부산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직접 제품을 체험할 수 있으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온라인 구매 시 쿠폰 및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홈쇼핑에서는 생방송으로 방송을 진행하며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 방송에서는 70분 만에 약 5억 원어치의 제품을 판매하며 '청담187 무선 헤어브러쉬'에 대한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뉴메이슨 관계자는 "현재 제품의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고, 앞으로도 높은 품질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협업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헤어 케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할 예정이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