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월트디즈니 코리아와 마케팅 협업 캠페인 [사회공헌 특집]

롯데마트

롯데마트·슈퍼가 내년 1월31일까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협업 캠페인을 한다.

디즈니 100주년과 내년 1월3일 애니메이션 ‘위시’ 개봉에 맞춰 기획된 프로모션이다. 행사 기간 롯데마트·슈퍼에서는 디즈니 캐릭터가 들어간 상품 300여종을 선보인다. ‘미키’, ‘미니’, ‘엘사’ 등 귀여운 디즈니 캐릭터 패키지를 담은 ‘마블나인 한우’, ‘설향딸기’ 등 다양한 신선 상품들을 판매한다. 롯데마트 자체 브랜드 ‘오늘좋은우유’ PB 상품 패키지에도 디즈니 캐릭터를 적용해 브랜드 간 협업의 의미를 더욱 강화했다. 이외에도 델리, 베이커리 등 더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디즈니 캐릭터패키지 상품들을 순차 출시할 예정이다.

서울 용산구 제타플렉스 서울역점 매장 입구에 있는 디즈니 100주년 캠페인 크리스마스 대형 포토존 전경. 롯데마트 제공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4개점(잠실점, 은평점, 수원점, 청량리점)에서는 내년 2월까지 크리스마스를 기념한 디즈니 캐릭터 상품 700여종을 만나볼 수 있는 샵인샵 형태의 ‘디즈니 마켓’을 연다. 디즈니 마니아층을 비롯해 다양한 볼거리를 찾는 ‘어른이’들의 발걸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디즈니 캐릭터 패키지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년 1월3일까지 캐릭터 패키지 상품을 1개 이상 구매한 고객은 롯데마트 오프라인전용 앱인 ‘롯데마트GO’ 이벤트 페이지에서 경품 응모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 2명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항공권과 입장권으로 구성된 ‘도쿄 디즈니랜드 나들이권’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스노우 포인트 120만점’,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