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김상수 농협중앙회 서울본부장, 관악농협 현장방문

2일, 서울농협은 함께하는 서울농협 구현을 위한 2024년 첫 공식일정으로 관악농협 농산물백화점을 방문하여 현장경영을 진행했다.(사진 왼쪽부터) 관악농협 박준식 조합장, 농협중앙회 김상수 서울본부장

농협중앙회 서울본부(본부장 김상수)는 2일, 함께하는 서울농협을 구현하기 위해 취임 첫 공식일정으로 서울농협 최대규모(5,289㎡)의 하나로마트인 관악농협 농산물백화점을 방문했다.

 

이날 현장에서 김상수 본부장과 박준식 관악농협 조합장은 새해 하나로마트 농축산물에 대한 식품안전점검, 관악농협 임직원 격려, 하나로마트 이용 고객에게 감사의 인사와 함께 많은 이용을 부탁했다.

 

김상수 본부장은 “서울농협은 도시농협의 존재 이유를 깊이 인식하고 농업인에게는 농축산물 판로를, 도시민에게는 건강한 먹거리 제공에 앞장서고 취약계층 지원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2일, 서울농협은 함께하는 서울농협 구현을 위한 2024년 첫 공식일정으로 관악농협 농산물백화점을 방문하여 현장경영을 진행했다. (사진은 왼쪽부터) 관악농협 남헌모 상임이사, 관악농협 박준식 조합장, 농협중앙회 김상수 서울본부장, 관악농협 이영수 상임감사, 농협중앙회 서울경영기획단 김남진 단장. 서울농협 제공

박준식 관악농협 조합장은“김상수 본부장의 취임을 축하하며 관악농협도 우리농산물 판매확대 등 도시농협의 역할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임 김상수 본부장은 이번 한 주간 상암금융유통종합센터(서서울농협), 스마트농업지원센터(영동농협), 평택계란유통센터(한국양계농협) 등 현장 방문을 이어갈 예정이다.


지차수 선임기자 chasoo@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