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배현진 의원, 2024 의정보고회 성황리 마무리

국민의힘 배현진 의원이 6일 서울 송파을 지역구에서 열린 의정보고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2024 배현진, 송파가족과의 만남’을 주제로 열린 이번 의정보고회는 배 의원의 지난 4년간 의정활동과 지역활동을 총망라해 진행됐다. 

 

국민의힘 배현진 의원이 6일 서울 송파구 송파구민회관에서 열린 의정보고회에서 지역 주민들에게 지난 4년간의 활동을 설명하고 있다. 배현진 의원실 제공.

서울 송파구 송파구민회관에서 열린 배 의원의 의정보고회에는 주최 측 추산 송파을 지역구 8개 동(가락1동, 문정2동, 삼전동, 석촌동, 잠실본동, 잠실2·3·7동)의 주민 1500여명이 참석했다.  

 

배 의원은 이날 지역 숙원 사업인 잠실주공5단지, 잠실우성1~3차, 잠실우성4차 아파트 재건축 확정을 비롯해 송파경찰서 재건축, 가락지구대 신설, 복합문화체육센터 건립 등의 성과를 지역 주민들에게 보고했다. 

 

국민의힘 배현진 의원이 6일 의정보고회를 열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배 의원의 의정보고회에는 주최 측 추산 1500여명의 주민이 참석했다. 배현진 의원실 제공.

배 의원은 “4년 연속 국정감사 우수위원, 당무감사 2회 1등 등 지금까지 이뤄온 성과는 저 혼자만의 능력이 아닌, 송파을 주민들과 함께 만들어 온 소중한 결실”이라며 “4년 전 약속드린 부동산, 재건축 규제 완화 등 굵직한 공약부터 버스정류장 온열 의자 설치 같은 작지만 효능감 높은 정책까지 성공적으로 추진해 주민들께 보고드릴 수 있어 감격스럽다”고 했다.


김병관 기자 gwan2@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