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이승환 경주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오는 9일 오후 2시 ‘체인지 경주! 캠프’ 개소식을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승환 예비후보에 따르면 캠프 캐치프레이즈는 ‘체인지 경주’와 ‘경주는 이제 이승환입니다’ 이다.
그는 추락하는 경주의 가치 회복 및 시민들이 보다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는 새로운 경주로 변화시키겠다는 뜻을 함축하고 있다.
이날 개소식 전에는 경주시 한국노총 노동조합 대표자와 한국외식업중앙회 전강식 중앙회장을 비롯한 전국 지회장들이 이승환 예비후보의 지지 선언을 할 계획이다.
개소식에는 유명인사ㆍ정치인들의 축사를 생략하고 ‘문화관광’, ‘농축산업’, ‘어업’, ‘외식업’ 분야별 시민대표들로부터 해당 산업의 어려움과 이승환 예비후보가 국회의원이 되면 꼭 해결해 달라고 요청하는 시민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을 예정이다.
경주시민들이 보내온 축하영상 메시지를 시청하고, 경주시민들을 향한 이승환(사진) 예비후보의 공약을 발표할 예정이다.
참석자로는 동국대 WISE캠퍼스 신임 총장 류완하 교수, 불교계에서 만불사 학성종사 큰스님을 비롯해 기독교 및 가정연합평화대사, 시민대표들을 포함한 경주시민 500여 명이 개소식에 함께할 예정이다.
한편 이승환 예비후보의 ‘체인지 경주 캠프’는 경주시 금성로 308번지 2층이며, 중앙시장 네거리에 위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