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패션뷰티 단신] 컨버스, 카리나와 봄 신제품 공개 외

컨버스, 카리나와 봄 신제품 공개

컨버스(CONVERSE)는 2024년 봄 시즌을 맞이해 에스파 카리나와 함께한 ‘Create Next(크리에이트 넥스트), 틀린 건 없다’ 캠페인과 함께 새로운 실루엣의 신제품 라인업 ‘컨버스 디 럭스 웨지’(13만9000원·사진), ‘컨버스 디 럭스 스퀘어드’(11만9000원)를 공개했다. 컨버스 디 럭스 웨지는 몰딩웨지 힐과 각진 스퀘어토를 접목한 대담한 실루엣에도 불구하고 발을 편안하게 해주는 오솔라이트 쿠셔닝을 적용해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마몽드, 모공관리 밀착 패드 선봬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마몽드가 모공 관리를 위한 신제품 ‘포어 슈링커 바쿠치올 패드’(2만6000원·사진)를 출시했다. 늘어나는 고밀착 패드로, 손으로 잡아당기면 약 10㎝ 이상 늘릴 수 있어 관리가 필요한 부위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고민 부위에 제품을 부착하면, 바쿠치올 성분이 모공 속 피지를 불려 말끔하게 제거하고 빈자리에 수분을 채워 피지 생성을 예방해준다.

골든듀, 龍 테마 골드바 2종 출시

골든듀는 갑진년을 맞아 골드바 2종(사진)을 특별 제작해 출시했다. 각 100g, 37.5g이며 모두 24K 순금 소재이다. 골드바는 어미 용과 새끼 용이 마주보는 모습이 S자 모양으로 이어져 있는데 이는 동양의 태극 문양을 함께 표현한 것이다. 28일까지 전국 골든듀 백화점 매장, 예술의전당점에서 용 골드바 및 일반 골드바 100g/500g/1㎏ 구매 시 백화점 상품권 4만/20만/40만원 증정 혜택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