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레고랜드 호텔, 객실 예약하면 두 번째 객실은 50% 할인

레고랜드는 오는 3월 27일까지 가족이 뭉치면 즐거움이 두 배가 되는 ‘더블 더 펀 슬립오버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이 패키지는 객실 하나를 예약할 경우 같은 테마로 꾸며진 객실 하나를 50% 할인해주는 상품이다. 가족, 친척, 친구와 함께 레고랜드 호텔에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설계됐다.

 

레고랜드 호텔 전경. 레고랜드 제공

어린이에게 인기 있는 레고랜드 호텔 대표 테마룸 킹덤, 파이러츠, 닌자고 타입 가운데 선택하면 된다. 최대 성인 4명, 어린이 6명까지 추가 부담 없이 레고랜드 호텔 2층 브릭스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조식 뷔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레고랜드 연간이용권 고객이 이번 패키지를 구매하면 추가 10% 할인이 적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레고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레고랜드는 레고 요정들이 어린이들의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 깜짝 이벤트를 진행하는 내용의 가족 뮤지컬 ‘‘윈터 위시 가족 뮤지컬’을 상영하고 있다. 오는 2월 29일까지 오후 6시 레고랜드 호텔 2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레고랜드 호텔 어린이 투숙객을 대상으로 하는 ‘레고 그리에이티브 워크샵’도 준비됐다. 레고랜드 전문 빌더와 함께 연령대에 맞는 주제로 레고를 조립하는 프로그램이다. 호텔 체크인 시 무료로 예약할 수 있다.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8회 차로 운영된다.

 

레고랜드 관계자는 “겨울방학 기간 친구, 가족, 친척 등과 함께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레고랜드 호텔에서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말했다.

 


춘천=배상철 기자 bsc@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