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Sh수협은행, 최대 연 7.3% 금리 효과 ‘Sh플러스알파적금’ 재출시

Sh수협은행은 이벤트 참여시 최대 연 7.3%의 금리 효과를 누릴 수 있는 ‘Sh플러스알파적금’을 재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이 상품은 지난해까지 총 4차례 출시해 매번 판매한도를 조기 소진한 인기 상품이다. 3000좌 한도로 재출시된 Sh플러스알파적금은 1년 만기 자유적립식 상품으로 월 20만원 이내에서 가입 가능하다. 마케팅 활용 동의, 수협 신용카드 결제대금 출금실적 보유 등의 조건을 충족하면 최고 연 3.8%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내 수협 찐(ZZIN)카드 이용실적을 달성하면 연 3.5%의 카드 리워드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대상은 최근 6개월간 수협신용카드 이용 이력이 없어야 한다.

 

Sh플러스알파적금×찐(ZZIN)카드 리워드 이벤트 참여고객은 기본금리+우대금리+카드 리워드 혜택을 더해 최대 연 7.3%의 금리 효과를 누릴 수 있다.

 

Sh플러스알파적금은 전국 수협은행 영업점을 비롯해 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파트너뱅크/헤이뱅크) 등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특판상품 재판매 문의 등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Sh플러스알파적금 재출시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벤트 참여를 통해 더욱 풍성한 금융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병훈 기자 bhoon@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