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종근당건강, 한정판 락토핏 골드 설 선물세트 청룡 에디션 온·오프라인 완판

종근당건강의 1등 유산균 브랜드 ‘락토핏’이 2024년 설을 맞이해 선보인 한정판 설 선물세트 락토핏 골드 청룡 에디션이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모두 완판을 기록했다. 

 

온라인에서는 네이버와 자사몰 등 다양한 채널에서 설 연휴 배송마감 이전 조기매진을 기록했으며, 카카오 톡딜에서도 실시간 급상승 랭킹 1위를 차지했다. 

 

락토핏 골드 청룡 에디션은 락토핏 골드 1통(50포) 총 3통과 함께 청룡의 해를 기념하는 고급스러운 청룡 패키지 디자인이 돋보이는 세트로, 특별 디자인의 쇼핑백까지 증정하며 설 연휴 전 제작 수량이 완판되며 전국 품절 기룩을 썼다. 

 

락토핏 골드는 연령별, 대상별 장내 환경을 분석해 과학적으로 설계돼 아이와 성인이 함께 먹기에 적합한 온 가족용 ‘국민 유산균’으로, 전국민 온 가족 건강을 위한 명절 선물로 적합한 만큼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이 이어졌다는 설명이다. 

 

종근당건강 락토핏 관계자는 “한정판으로 선보인 락토핏 골드 설 선물세트 청룡 에디션에 좋은 반응이 이어지며 조기매진을 기록하게 됐다”며 “많은 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드리며, 락토핏과 함께 더욱 건강하고 행복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종근당건강 락토핏은 골드, 코어 등 국민 유산균으로 자리매김한 생애주기별 맞춤형 라인 뿐만 아니라 최근 부모님 연령층에서 니즈가 높은 기능성 라인을 선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앞으로도 생애주기별 다양한 니즈에 맞춰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맞춤형 유산균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