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프리미엄 브랜드 싸이벡스(CYBEX)가 오는 2월 14일부터 18일까지 5일간 다시 떠오르는 핫플레이스 압구정 로데오에 있는 싸이벡스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싸이벡스 프리미엄 베이비 페어’를 개최함과 동시에 자사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도 라이브 쇼핑과 온라인 베이비 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싸이벡스의 신제품 핸즈 프리 휴대용 유모차 ‘코야(COŸA)’를 포함한 모든 제품에 대해 특별 행사가 구매와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플래그십 스토어 방문자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전문 샵마스터의 설명과 함께 싸이벡스의 모든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모든 방문자 대상 싸이벡스 굿즈 사은품이 100% 증정된다. 또한, 방문자와 구매자 대상 추첨을 통해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0만원 상당의 포인트와 다이슨 드라이기를 증정하는 역대급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밸렌타인 데이인 2월 14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는 싸이벡스의 첫 휴대용 유모차 코야를 선보인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패셔너블한 슈퍼모델 출신 배우 지소연 부부와 싸이벡스의 샵 마스터가 함께 자세한 제품 안내와 특별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외에도 이번 싸이벡스 프리미엄 베이비 페어에서는 1월에 출시된 코야를 포함한 싸이벡스의 모든 제품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 코야는 신생아부터 4세까지 사용 가능한 콤팩트 휴대용 유모차로 폴딩 시 A4 용지보다 작은 18cm 폭으로 접혀 기내 반입이 가능하며, 싸이벡스의 핵심 기능인 ‘원-풀 하네스’가 적용되어 카시트와 동일한 방식으로 편리한 안전띠 조작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유럽 최대 규모 자동차 연맹 독일 ADAC테스트 안전평가에서 위너로 선정된 인펀트 카시트 클라우드 티와 호환하여 트래블 시스템 이용할 수 있어 아이를 깨우지 않고 코야와 결합하여 원활한 이동을 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신제품 코야 뿐만 아니라 디럭스 유모차 ‘프리암(PRIAM) 4.0’과 절충형 유모차 ‘미오스(MIOS) 3.0’도 함께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인다.
싸이벡스 관계자는 “싸이벡스 프리미엄 베이비 페어를 통해 설 이후 가족 여행이나 외출 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소개한다”며 “싸이벡스에서 준비한 새해 첫 행사인 만큼 많은 고객들이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싸이벡스의 모든 제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싸이벡스 공식 온라인 쇼핑몰 및 싸이벡스 공식 네이버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싸이벡스 직영점(현대백화점 판교, 신세계백화점 대구, 신세계백화점 대전)과 전국 백화점 밍크뮤 매장에서 직접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