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이은형♥강재준, 결혼 7년 만에 임신 “우리 엄마 아빠 된다”… 기쁨의 ‘환호’

개그맨 강재준(왼쪽)과 이은형의 2017년 결혼식 당시 모습/사진=YTN

 

개그맨 강재준, 이은형 부부가 결혼 7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해 팬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이은형은 13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임신 소식을 전하며 초음파 사진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이은형은 직접 초음파 사진을 들고 환호하며 기쁨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고, 곁에 있는 강재준은 연신 감격한 표정을 지으며 아내의 어깨를 잡고 “고생했어”라고 말하며 다독였다.

개그맨 강재준(왼쪽)과 이은형/사진=이은형 SNS

 

두 사람은 그간 여러 예능을 통해 2세를 향한 바람을 드러낸 바 있다. 특히 강재준은 2세를 위해 운동과 식단 관리로 26kg 감량에 성공하며 의지를 보이기도 했다.

 

이렇게 많은 노력 끝에 7년 만에 임신에 성공한 이은형, 강재준 부부에게 팬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동료들의 축하도 이어지며 개그맨 유세윤은 “그들의 뜨거운 사랑이 이렇게 축복의 증명으로. 축하해”라고 썼고, 박슬기는 “웬일이야. 나 임신한 것만큼 기뻐. 세상에”라고 감격했다. 

 

한편 이은형과 강재준은 10년 열애 끝에 지난 2017년 백년가약을 맺었다.


유혜지 온라인 뉴스 기자 hyehye0925@seq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