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개봉 D-1… 알고 보면 더 재밌는 ‘에스파: 마이 퍼스트 페이지’ 관람 포인트 공개

영화 ‘에스파: 마이 퍼스트 페이지’ 포스터/사진=SM 엔터테인먼트

 

그룹 '에스파(aespa)'가 세계적인 아티스트로 성장하기까지의 찬란했던 기록을 담아낸 영화 ‘에스파: 마이 퍼스트 페이지’의 관람 포인트가 공개됐다.

 

첫 번째 관람 포인트는 바로 어디서도 들은 적 없는 에스파의 속마음 인터뷰를 만날 수 있다. 에스파가 처음 공개하는 진솔한 속마음은 그들의 추억을 생생하게 떠올리게 한다. 오직 이 작품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백스테이지 비하인드 역시 에스파의 노력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두 번째 관람 포인트는 에스파가 지금까지 걸어온 길을 한 번에 몰아볼 수 있다는 것. 팬데믹 시기에 데뷔한 멤버들의 첫 무대, 그리고 그들이 첫 관객과 첫 함성을 듣게 된 순간, 첫 쇼케이스, 첫 콘서트까지. 에스파가 글로벌 아티스트로 거듭나도록 발판이 되어준 감동적인 첫 순간들을 대형 스크린을 통해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관객들은 영화 속에서 ‘에스파’와의 SMTOWN 가족들의 돈독한 관계 또한 엿볼 수 있다. 격려와 응원을 전하기 위해 ‘에스파’의 첫 콘서트 현장을 찾은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샤이니, 레드벨벳 등의 모습은 선후배 가수들 간의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한편 에스파의 성장 기록을 담은 ‘에스파: 마이 퍼스트 페이지’는 2월 14일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한다.


유혜지 온라인 뉴스 기자 hyehye0925@seq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