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케이스티파이, ‘케이스티파이 X 원소주’ 한정판 컬렉션 출시

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오는 28일 프리미엄 소주 브랜드 ‘원소주’와 첫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글로벌 아티스트 박재범이 대표로 있는 ‘원소주’는 농업 법인 원스피리츠가 출시한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브랜드이다. 전통주에 힙하고 트렌디한 감성을 더해 2022년 첫 출시 이후 연이어 완판 행진을 이어갈 정도로 젠지(GEN Z) 세대를 중심으로 폭넓은 소비자 층에게 사랑받고 있다.

 

케이스티파이 X 원소주 컬렉션에는 원소주로 대표되는 한국의 전통 소주 문화에서 영감받은 디자인의 케이스 및 다양한 테크 액세서리가 출시될 예정이다. 한정판 제품인 ‘원소주 스피너 케이스’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보편적인 술게임인 ‘병돌리기 게임'에서 착안한 제품으로, 365도 회전하는 병모양의 스피너가 케이스 후면에 부착되어 있다.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케이스티파이 X 원소주 컬렉션 전용 룰렛 게임판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원소주 오리지널’의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병 모양을 그대로 재현한 ‘원소주 보틀 3D 컬렉터블 케이스’도 컬렉션에 포함됐다.

 

이번 컬렉션 제품들은 최신 아이폰과 삼성 갤럭시 S22부터 S24 시리즈 및 갤럭시 Z 플립 시리즈 기종을 모두 지원한다. 이 외에도 에어팟 케이스, 맥북 케이스, 아이패드 케이스, 맥세이프 스내피™ 카드홀더 스탠드, 그립 스탠드, 마그네틱 무선 충전기 등 다양한 테크 액세서리가 컬렉션에 포함되어 있다.

 

한편, 케이스티파이 X 원소주 컬렉션은 3월 22일부터 24일까지 홍콩에서 열리는 글로벌 스트리트 패션 및 컬쳐 페스티벌인 컴플렉스콘(ComplexCon)에서 선공개되어 대중에게 가장 먼저 선보일 예정이다. 우선 구매를 희망하는 소비자들은 18일부터 웨이팅리스트에 등록할 수 있다.

 

케이스티파이X원소주 컬렉션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전세계 동시 출시되며, 케이스티파이 콜라보레이션 앱(CASETiFY Co-Lab app)과 국내 8곳에 위치한 오프라인 매장인 케이스티파이 스튜디오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틱톡,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19세 이상의 법적음주허용 소비자를 위한 컨텐츠입니다. 지나친 음주는 뇌졸중, 기억력 손상이나, 치매를 유발합니다. 임신 중 음주는 기형아 출생 위험을 높입니다.


박윤희 기자 pyh@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