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자녀 봄맞이 나들이옷 준비하세요”…이랜드글로벌 아동복 브랜드, 네이버와 ‘키득위크’ 진행

이랜드리테일 패션 브랜드 운영법인 이랜드글로벌에서 전개하는 인기 아동복 브랜드가 4월1일부터 5일까지 네이버와 함께 24SS 봄맞이 연합전 ‘키득위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네이버 ‘키득위크’ 인기 아동복 브랜드 밀리밤. 이랜드글로벌 제공

키득위크(키즈득템 위크)는 이랜드글로벌 대표 아동복 브랜드의 인기 아이템을 네이버에서 최대 규모의 혜택으로 선보이는 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밀리밤’, ‘유솔’, ‘로엠걸즈’, ‘더데이걸’이 참여해 24SS 시즌 신상품을 네이버 라이브 방송과 브랜드데이로 풍성한 혜택과 함께 소개한다.

 

이번 연합전에서는 이랜드글로벌 대표 아동복 브랜드인 ‘밀리밤’, ‘유솔’, ‘더데이걸’, ‘로엠걸즈’의 24SS 신상 베스트 아이템을 실시간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매일 오전 10시 릴레이로 만나볼 수 있다.

 

다가오는 봄을 맞아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아동 봄나들이 룩을 선보인다. 밀리밤의 귀여운 그래픽과 유니크한 색채를 담아 MZ세대 엄마에게 인기를 끈 바람막이 신상품 및 산리오캐릭터즈와 ‘쿠로미’ 콜라보로 인기를 얻은 더데이걸의 세트 상품과 파자마 등을 소개한다.

 

특히 각 아동복 브랜드의 대표 상품들을 주문 시 다음날 바로 받아볼 수 있는 ‘네이버 도착보장’으로 준비하고 브랜드 네이버 공식 홈페이지 라운지 멤버에 가입 시에는 추가적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랜드글로벌과 네이버가 협업한 키즈패션 득템위크 ‘키득위크’. 이랜드글로벌 제공

이랜드글로벌 관계자는 “올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24SS 신상품뿐 아니라 브랜드 베스트 아이템까지 봄맞이 최대 혜택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밀리밤, 유솔, 더데이걸, 로엠걸즈 등 이랜드글로벌이 보유한 인기 아동복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협업 이벤트를 지속해서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김지호 기자 kimjaw@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