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하이시간, 롯데카드와 협업해 프로모션 진행

한국시계거래소 하이시간은 롯데카드와 협력해 봄맞이 특별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4월 8일부터 전국 하이시간 매장에서 롯데카드로 시계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들의 명품시계 구매 접근성을 높이고 봄맞이 소비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이번 하이시간과의 협력으로 고객들에게 더욱 매력적인 금융 혜택을 제공하면서 편리한 구매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헀다.

 

또한, 하이시간은 롯데카드 무이자 할부이벤트 이외에도 최대 30만 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하는 ‘봄맞이 결혼이벤트’, ‘60% 선지급 이벤트’ 등 고객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맞춤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하이시간 지성식 대표는 “이번 롯데카드와의 협력을 통해 명품시계 소비문화를 선도하고, 고객들에게 더욱 편리하고 만족스러운 시계 구매 경험을 제공하게 해 드릴 예정이다. 롯데카드 외에도 여러 기업들과 다양한 협력에 대해 현재 논의중에 있으며, 편리한 구매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계속 노력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시계거래소 하이시간은 2020년 설립 이후 전문성과 고객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온라인 플랫폼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월 평균 400건 이상의 거래를 기록하며 국내 최대의 명품시계거래 플랫폼으로 거듭나고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