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뉴트리불렛, 2024 리미티드 에디션 ‘파스텔 컬러’ 블렌더 2종 출시

미국 인기 주방가전 브랜드 뉴트리불렛이 파스텔 컬러의 신규 블렌더 2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매트 베이지’와 ‘매트 핑크’ 색상으로, 2024년에만 구매할 수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되었다. 기존 △매트 블랙 △매트 그린 △매트 옐로우 △매트 화이트 △샴페인 골드 △레드 △블루 등 7종 색상에 이번 파스텔 컬러 2종이 더해져 총 9종의 색상 옵션을 갖추게 됐다.

 

은은한 색감의 매트 베이지는 어느 공간에 놓아도 어울리고 모던한 분위기를 풍긴다. 매트 핑크는 단조로울 수 있는 주방 공간에 생기발랄한 포인트를 준다.

 

뉴트리불렛 퍼스널 블렌더는 용기를 누르기만 하면 쉽고 빠르게 건강 음료를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30초 만에 모든 재료를 곱게 갈아 목 넘김이 부드러운 각종 건강 스무디와 주스, 소스류 등을 간편하게 만든다.

 

특히 900W의 강력한 모터와 특수 고안된 6중 회전 칼날, 용기 디자인까지 조화를 고려해 설계했고 독자 기술인 ‘사이클론’은 재료를 작은 입자로 쪼개 재료 본연의 영양분을 효과적으로 흡수하게끔 한다.

 

뉴트리불렛은 최근 브랜드 모델 이시영과 함께 ‘푸시? 와우! 누르기만 하면 끝!’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헬시 플레저 라이프스타일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드롱기코리아 김현철 대표는 “뉴트리불렛 블렌더는 다양한 색상 라인업을 갖춘 제품으로 많은 소비자의 주목을 받아왔는데, 이번에 봄 시즌을 맞아 파스텔 컬러 2종을 추가해 보다 다양한 색상 선택의 기회를 드리게 됐다”며 “이제는 주방가전 아이템도 인테리어의 일부분으로서 중요한 역할을 하므로 2024 리미티드 에디션 파스텔 컬러가 다양한 소비자들의 취향을 자극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한편, 뉴트리불렛은 2022년 기준 세계 퍼스널 블렌더 부문 판매 1위에 오른 글로벌 주방가전 브랜드다. 뉴트리불렛은 드롱기코리아가 국내에 공식 론칭해 간편하게 영양소를 섭취하도록 돕는 블렌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국내에서도 지난해 판매량이 전년 대비 173% 증가하는 등 헬시 플레저를 위한 대표 블렌더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이동수 기자 ds@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