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레고랜드, 공식 홈페이지서 최대 24% 할인 티켓 판매

레고랜드는 가정의 달을 맞아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특별 할인을 제공하는 ‘3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우선 레고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족 나들이 패키지 ‘3인의 행복권’을 공개한다. 이 패키지는 레고랜드 1일 이용권 3매와 종일 주차권으로 구성된다. 대·소인 구별 없이 3인 주중 기준 14만9000원, 주말 15만9000원이다. 기존에 현장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최대 24% 할인된 가격이다.

레고랜드 전경. 레고랜드 제공

KB국민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KB국민카드 패밀리 대축제’도 진행한다. 국민카드로 레고랜드 1일 이용권을 구매하면 동반 1인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국민카드로 레고랜드 호텔 조식 패키지를 결제히면 주중 25%, 주말·공휴일 20% 할인도 해준다. 이 행사는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가족여행객을 위한 레고랜드 호텔 ‘썬(Sun)’ 스틸러‘ 패키지도 새롭게 선보인다. 객실은 파이러츠, 킹덤, 레고랜드 닌자고 테마룸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연간 이용권 소지자는 20% 추가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객실 당 최대 5명(어른 2명, 어린이 2명)까지 무료 조식을 즐길 수 있다. 패키지는 오는 6월 26일까지 판매되며 구매 고객에게는 레고랜드 우산을 선물로 준다.


춘천=배상철 기자 bsc@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