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는 가정의 달을 맞아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특별 할인을 제공하는 ‘3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우선 레고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족 나들이 패키지 ‘3인의 행복권’을 공개한다. 이 패키지는 레고랜드 1일 이용권 3매와 종일 주차권으로 구성된다. 대·소인 구별 없이 3인 주중 기준 14만9000원, 주말 15만9000원이다. 기존에 현장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최대 24% 할인된 가격이다.
KB국민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KB국민카드 패밀리 대축제’도 진행한다. 국민카드로 레고랜드 1일 이용권을 구매하면 동반 1인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국민카드로 레고랜드 호텔 조식 패키지를 결제히면 주중 25%, 주말·공휴일 20% 할인도 해준다. 이 행사는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가족여행객을 위한 레고랜드 호텔 ‘썬(Sun)’ 스틸러‘ 패키지도 새롭게 선보인다. 객실은 파이러츠, 킹덤, 레고랜드 닌자고 테마룸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연간 이용권 소지자는 20% 추가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객실 당 최대 5명(어른 2명, 어린이 2명)까지 무료 조식을 즐길 수 있다. 패키지는 오는 6월 26일까지 판매되며 구매 고객에게는 레고랜드 우산을 선물로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