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기안84 민박집 열어… ‘대환장 기안장’서 숙박객 모집

“덱스야, 네가 언제까지 넷플릭스 아들일까?”
“숙박객 공개 모집 중”

 

기안84. 넷플릭스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제공.

 

 웹툰 작가 기안84가 울릉도서 민박집을 연다. '대환장 기안장'은 기안84가 청춘들과 함께 울릉도 민박집에서 대환장 기안적 낭만을 즐기는 넷플릭스 프로그램이다. 지난 5일부터 기안84와 함께 휴가를 즐길 숙박객 공개 모집 또한 시작됐다.

 

'대환장 기안장' 넷플릭스코리아 제공.

 

 이 예능물은 '효리네 민박'(2018) 정효민 PD가 만든다. 정 PD는 "이전과 180도 다른 민박 버라이어티"라며 "기안84만의 무드가 살아있는 이야기를 기대해달라"고 예고했다.

 

 기안84가 MBC 예능 '나 혼자 산다',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활약에 이어 첫 넷플릭스 단독 시리즈까지 꿰찬 소식에 많은 이들의 이목이 쏠렸다.

 

 기안84는 숙박객 모집 영상에서 "드디어 넷플릭스까지 나왔다"며 "('솔로지옥2'에 출연한) 덱스야, 네가 언제까지 넷플릭스 아들일까?"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가운데 넷플릭스 시리즈 제작까지 확정됐다. 과연 예측 불가 기안84의 울릉도 민박 운영 도전기는 어떨지, '대환장 기안장'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기안84는 예능에서 흘러가는 대로 사는 듯한 라이프 스타일로 화제를 모았다. 이에 태어난 김에 자신의 버킷리스트를 이뤄나가는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이하 '태계일주')에 도전하게 됐고, 해당 프로그램은 기안84 특유의 꾸밈없는 날 것의 매력으로 지금껏 본 적 없는 여행 예능을 탄생시켜 많은 사람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해 왔다. 기안84는 지난해 비연예인 최초로 MBC 연예대상을 수상하는 신기록을 썼다.

 

 제60회 백상예술대상에서 TV 부문 예능 작품상까지 수상한 '태계일주'는 이에 힘입어 연내 '태계일주'의 스핀오프 프로그램과 '태계일주 시즌4'가 연달아 제작, 방송될 예정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고예은 온라인 뉴스 기자 jolichiot@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