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ZIC 온라인몰에서 엔진오일 구매하면 공임비 할인

SK엔무브의 윤활유 브랜드 지크(ZIC)가 공식 온라인몰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자동차 정비 프랜차이즈 공임나라 정비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SK엔무브는 지난 1일부터 ZIC 공식 온라인몰에서 ZIC 제품을 4ℓ 이상 구매할 경우 5000원 상당의 공임나라 정비쿠폰을 지급하고 있다. 다만 ZIC X8은 제외된다. 

 

고객이 본인 차량에 적합한 엔진오일 제품을 온라인몰에서 직접 선택하면 공임나라에서 저렴하게 교환할 수 있게 한다는 취지다. 

 

해당 프로모션은 네이버와 11번가, 옥션, 지마켓, 알리익스프레스 등 오픈마켓에서도 함께 진행 중이다.

 

엔진오일 교환은 공임나라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예약한 정비소를 방문해 엔진오일을 교환하고 정비쿠폰을 제시하면 공임비 할인을 받게 된다.

 

SK엔무브는 2022년부터 소비자들의 제품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ZIC 공식 온라인몰을 운영하고 있다. 고객들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다양한 혜택과 함께 ZIC 제품을 구매해 저렴하게 엔진오일을 교환할 수 있다.

 

SK엔무브 관계자는 “국내 1위 정비 프랜차이즈 공임나라에서 국내 1위 엔진오일 브랜드 ZIC를 합리적인 가격에 교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ZIC 공식몰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진경 기자 ljin@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