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SC銀, 美 달러화 정기예금 최고 연 5.2% 특별금리 외 [마이머니 단신]

SC銀, 美 달러화 정기예금 최고 연 5.2% 특별금리

 

SC제일은행은 미국 달러화 정기예금(3개월제) 가입 고객에게 최고 연 5.2%(세전) 특별금리를 제공하는 이벤트(사진)를 28일까지 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은 SC제일은행 영업점에서 외화 정기예금에 미화 1만달러 이상~10만달러 이하로 가입한 첫거래 고객이다. 총 모집 한도는 미화 2000만달러이며, 한도가 소진되면 이벤트는 조기 종료된다. 영업점에서 원화를 환전해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가입 금액에 100% 환율 우대 혜택도 제공한다.

입출금이 자유로운 ‘초이스외화보통예금’(미 달러화)의 특별금리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상은 SC제일은행 영업점에서 미화 1만달러 이상~30만달러 이하로 가입하는 첫거래 고객이다. △1만달러 이상~5만달러 미만 4.0% △5만달러 이상~10만달러 미만 4.2% △10만달러 이상~30만달러 이하 4.5%의 특별금리를 가입일로부터 2개월간 제공한다. 총 모집 한도는 미화 3000만달러이며, 역시 한도가 소진되면 이벤트는 조기 종료된다.

초이스외화보통예금은 최근 1개월간 평균 잔액이 미화 5000달러 이상이면 해외송금 수수료를 1회 면제해주고, 최근 2개월간 평균 잔액이 1만달러 이상이면 평균 잔액 범위에서 외화현찰 수수료를 1회 면제해준다.

케이뱅크, 6월 한 달간 페이코와 ‘대학복권’ 프로모션

케이뱅크는 NHN페이코와 손잡고 6월 한 달간 ‘대학복권’ 프로모션(사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30일까지 페이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프로모션에 참여하면 페이코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경품(최대 1만3000원)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페이코 캠퍼스’에서 인증한 고객이 앱 내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지금 바로 결과 확인’ 버튼을 누르면 참여할 수 있다.

케이뱅크 신규가입 고객에겐 최대 3000포인트가 즉시 지급되며, 링크를 통해 케이뱅크에 가입하고 페이코 간편 계좌로 등록하면 웰컴 경품으로 최대 1만원 상당의 포인트와 랜덤 쿠폰이 추가 제공된다. 기존 케이뱅크 회원에게는 쿠폰(최대 5000원)이 랜덤으로 주어진다.

페이코 포인트는 대학 캠퍼스 내 학식, 승차권 결제는 물론이고 캠퍼스 근방의 식당과 카페, 편의점 등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결제할 수 있다. 경품으로 지급된 페이코 쿠폰은 페이코 내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이다. 쿠폰을 사용하려면 먼저 케이뱅크 계좌를 간편 계좌에 연동해야 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캠퍼스 대항전’도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