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사옹원, ‘소비자패널 마마 19기’ 23일까지 모집

냉동식품 전문기업 ‘사옹원’이 사옹원 제품을 체험하고, 엄마의 마음으로 평가하는 소비자 주부 패널 마마 19기를 오는 23일(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소비자 패널 ‘마마 19기’ 모집 대상은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고, 요리를 좋아하며 블로그 및 SNS를 적극 활용하고, 월 1회 오프라인 정기 모임 참석 가능한 전업주부다. 모집 인원은 총 20명이며, 활동 혜택은 월 활동 지원금 10만 원, 매월 우수 활동자 및 최종 과제 우수상 시상, 사옹원 제작 기념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활동 기간은 7월부터 12월까지다.

 

패널 활동은 사옹원 제품을 활용한 온라인 콘텐츠 제작, 가정간편식 모니터링 및 시장 조사, 공장 견학, 제품 관능 평가 등이다. 

 

소비자패널 활동 중 하나인 사옹원 공장 견학 프로그램은 오는 8월 진행될 예정이다. 사옹원의 생산 공장은 충북 음성군에 위치해 있으며 ▲철저한 입/출고 관리 ▲안전관리 시스템 ▲자동화 생산라인 등 ‘정직한 먹거리’ 생산이라는 사명 아래 엄격한 위생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이번 소비자 패널 공장 견학에서는 사옹원 맹동공장 1층에 위치한 홍보관을 둘러보고, 2층 견학로를 통해 사옹원의 전과 튀김 제품 생산 과정을 직접 살펴볼 예정이다. 

사옹원은 이전부터 소비자 패널을 대상으로 공장 견학을 진행하며, 투명하게 생산 과정을 공개해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를 높여온 바 있다. 

 

사옹원 관계자는 “사옹원은 건강을 생각하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모든 제품을 기획, 생산하고 있다. 냉동식품에 대한 편견을 깨기 위해 영양과 맛을 담은 제품 개발에 앞장서고 있다”라며 “식품 제조 분야에서 29년 간 쌓아온 신뢰를 바탕으로 엄격한 위생관리에 더욱 공을 들여온 만큼, 소비자패널을 대상으로 투명하게 공장 시스템을 공개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사옹원 소비자 패널 ‘마마 19기’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옹원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