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리뉴파이, 단백질쉐이크파우치 ‘한손한끼 쁘띠’ CU단독출시 “편리함과 건강을 한번에”

파우치형 단백질쉐이크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한손한끼'가 칼로리를 더욱 낮춘 새 제품 ‘한손한끼 쁘띠’를 19일 출시, CU 편의점에 단독 입점한다.

 

한손한끼는 국내 유명 스파우트파우치 제조업체인 리빙라이프의 유통 자회사 리뉴파이의 대표 제품이다.

 

CU에 단독 입점 된 한손한끼 쁘띠는 곡물맛, 초코맛 2종으로 출시된다. 한손한끼 쁘띠는 150대의 낮은 칼로리임에도 불구하고 높은 단백질 함유량과 진한 맛을 유지하고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나 한손한끼는 2023년 기준 연간 약 1700만포의 파우더 형태의 쉐이크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국내 유명 제조사인 리빙라이프의 유통 자회사가 직접 만든 제품으로 맛, 품질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쁘띠 시리즈 제품은 온라인에서 대용량으로 구매하기 어려운 고객을 위한 맞춤 제품으로, 낱개구매를 통해 다양한 맛을 체험해보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리뉴파이는 가까운 편의점에서 빠르고 간편하게 끼니를 해결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이번 한손한끼 쁘띠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리뉴파이 관계자는 “한손한끼 쁘띠는 시중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기존의 곡물맛, 초코맛 2종으로 출시되었지만, 추후 신제품 3종 중에서도 고객의 선호도를 반영한 제품을 추가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한손한끼 쁘띠의 첫 오프라인 입점을 CU와 함께 하는 데 큰 의미를 두고 양사가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독점 입점을 결정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한손한끼 쁘띠는 CU 편의점 단독 입점 기념으로 2+1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