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나예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랩, 비건 인증 '판테카 인텐시브 스킨케어' 세트 21일 출시

㈜나예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랩(KLALAB)이 21일 '판테카 인텐시브 스킨케어' 세트를 출시한다. 이 세트는 클렌징 워터, 클렌징 폼, 토너, 앰플, 크림, 선크림 등 총 6종으로 구성돼 있다.

 

'판테카 인텐시브 스킨케어' 세트는 클라랩의 특허 공법으로 제조된 이온 미네랄 광천수를 베이스로 하여 D-판테놀과 센텔라아시아티카 추출물이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성분 조합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 제품 세트는 동물 유래 성분을 사용하지 않아 비건 인증을 받았으며, 향료를 제외한 모든 성분이 EWG 그린 등급을 유지하고 있다. 또한 공식 임상기관의 시험을 통해 피부 진정, 보습, 피부 장벽 강화 등의 효능이 입증돼 민감성 피부와 여드름성 피부를 가진 사용자도 사용할 수 있다. 제품 사용 시 부드럽게 발리며 끈적임 없이 촉촉함을 유지해 예민한 피부에도 적합하다.

 

클라랩 관계자는 "판테카 인텐시브 스킨케어 세트는 6월 21일 국내 출시를 시작으로, 7월 24일에는 베트남에서도 런칭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해외 시장 공략에도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나예코스메틱은 화장품 제조 기술과 품질로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받아온 기업이다. 클라랩은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제품들을 선보이며, 피부 건강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클라랩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