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에버글로우 아샤 '깜찍한 미소' 입력 : 2024-06-21 15:28 수정 : 2024-06-21 15:58 한윤종 기자 hyj0709@segye.com 구글 네이버 유튜브 그룹 에버글로우 아샤가 21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신관에서 진행된 KBS 2TV ‘뮤직뱅크’ 리허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다. 한윤종 기자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ube 한윤종 이슈 나우 더보기 효연 "소녀시대 '키싱유' 활동 괴로워… 사탕 다 부숴버리고 싶었다" 전원주, 은행에서 줄 서본 적 없어…지점장이 마중 나오는 재산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