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크리스탈라이트-네스프레소 협업…‘스키니 아샷추’ 개발

 

크래프트하인즈의 분말 음료 브랜드인 크리스탈라이트(Crystal Light)와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협업해 올여름을 위한 스페셜 레시피인 ‘스키니 아샷추’를 개발했다.

 

여름 대표 브랜드의 두 제품이 만나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기는 시원하고 달콤한 ‘아샷추(아이스티에 에스프레소 샷을 더한)’ 레시피다.

 

오는 8월16일까지 평일 오후 3~5시 네스프레소 22개 부티크 매장 방문 시 크리스탈라이트의 ‘피치망고그린티’와 네스프레소의 ‘아이스 레제로’를 믹스한 커피 음료인 ‘스키니 아샷추’를 무료로 시음할 수 있다.

 

‘피치망고그린티’는 크리스탈라이트의 대표 제품 중 하나로 1포에 6.8kcal(물 500ml 희석 시)로 천연 복숭아 향과 천연망고 향이 함께 함유된 녹차와 잘 어우러진 가벼운 아이스티다.

 

네스프레소의 ‘아이스 레제로’는 네스프레소 고유의 센트리퓨전 테크놀로지로 추출하는 버츄오 더블 에스프레소(80ml) 커피로 곡물 향과 과일 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산뜻하고 청량감 있는 아이스커피 제품이다.

 

이번 이벤트는 ‘크리스탈라이트는 뭐든지 될 수 있어!(Crystal light can be anything!)’라는 슬로건으로 진행 중인 ‘마이 믹솔로지 루틴(My Mixology Routine)’ 캠페인 일환이다.

 

물만 섞어 마시던 기존 크리스탈라이트에서 벗어나 커피·술 등과도 함께 섞어 소비자들이 각자 원하는 방식으로 마실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다.


김동환 기자 kimcharr@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