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아이유·손석구가 입은 그 옷’…블랙야크, 장마철 대비 레인 프로모션 진행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다가올 장마철을 대비해 레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아이유 다나스 GTX 자켓 착용 이미지. 블랙야크

이번 레인 프로모션은 장마철에 유용한 아이템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7월14일까지 블랙야크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동시 진행된다.

 

블랙야크는 갑작스럽게 내리는 장맛비에 대비할 수 있는 방수 의류와 신발, 용품 등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브랜드 모델 아이유와 손석구가 우중 산행 컨셉으로 착용해 눈길을 끈 ‘다나스 GTX 자켓’과 ‘노카엔 GTX 3L 자켓’을 비롯해 여름철 필수 아이템인 고어텍스 신발 등 다양한 제품을 폭넓게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결제 금액 기준 1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 우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국내에서 수거한 폐 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우산으로 블랙야크 심볼 디자인이 특징이다. 장우산과 단우산 중 선착순 랜덤 증정이다.

손석구 노카엔 GTX 3L 자켓 착용 이미지. 블랙야크

블랙야크 관계자는 “고어텍스 자켓부터 신발까지 본격적인 장마에 앞서 레인 패션 아이템을 눈 여겨 보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블랙야크의 장마철 필수템 추천과 우산 경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김지호 기자 kimjaw@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