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일동후디스 하이뮨·산양유아식…소비자가 뽑은 ‘소비자웰빙환경지수’1위

박노길 일동후디스 이사(왼쪽)와 강명수 한국표준협회 회장. 일동후디스 제공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하이뮨)’와 ‘후디스 산양유아식(산양유아식)’이 2024년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에서 1위를 차지했다.

 

하이뮨은 단백질 보충제 부문 4년 연속, 산양유아식은 산양분유·산양유아식 부문 17년 연속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

 

소비자웰빙환경지수는 소비자들이 웰빙과 환경 친화성, 사회적 책임 등 브랜드의 전반적인 만족도 수준을 직접 평가하는 지표로 국내 유일의 웰빙 만족도 측정 평가모델이다.

 

하이뮨은 산양유 단백질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일동후디스만의 50년 노하우를 담아 2020년 2월 출시돼 이제는 단백질 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성장했다.

 

산양유아식은 깨끗한 뉴질랜드에서 키운 산양의 신선한 원유로 만든 프리미엄 유아식이다. 2003년 출시 이후 21년간 국내 산양 분유 시장을 선도하며 최고급 분유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하이뮨과 산양유아식의 각각 4년 연속, 17년 연속 1위 차지는 소비자들이 산양유 기반 제품 품질과 효과를 꾸준히 신뢰해주신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최상의 제품들을 통해 국민의 평생 건강을 책임지는 종합식품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동환 기자 kimcharr@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