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 토탈청각솔루션 기업 디만트코리아의 프리미엄 브랜드 오티콘이 보청기 최초로 4D 모션 센서가 탑재된 신제품 ‘인텐트(Intent)’의 프리런칭을 기념하여 사전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티콘 인텐트(Intent)는 새로운 플랫폼인 시리우스가 탑재되었으며 4D 모션센서로 사용자의 머리, 몸의 움직임과 주변 환경을 실시간으로 감지 및 분석하여 다양한 환경에서 최적의 소리를 자동으로 조정한다. 높은 배터리 효율성을 자랑하는 블루투스 LE 오디오 기능과 오라캐스트(Auracast)로 하나의 오디오에서 여러 블루투스 기기로 동시에 연결 및 주변 소음의 영향을 받지 않고 실시간 다이렉트 연결이 가능하다.
이번 인텐트(Intent) 사전체험 이벤트는 보청기에 대해 고민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큰 기회가 될 것이다. 오티콘은 소비자가 인텐트(Intent)를 결제하여 직접 사용해보고, 30일 이내에 고객이 원할 경우 전액 환불을 보장한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최첨단 4D 모션센서 기술을 부담없이 경험할 수 있게 된다.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소비자들은 오티콘 공식 홈페이지 혹은 블로그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고 신청할 수 있다. 이와 관련된 이벤트도 공식 블로그에서 진행된다.
디만트코리아 박진균 대표는 “이번 인텐트 사전체험 이벤트를 통해 오티콘은 사용자들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보청기를 찾는 데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많은 분들이 새로운 4D 모션센서 기술의 혁신을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덴마크 120년 전통의 토탈청각솔루션 기업 디만트코리아는 프리미엄 보청기 브랜드 오티콘을 비롯해 버나폰, 필립스 등의 보청기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120년을 기념하여 온라인 전시회를 진행중이다. 또한 청각 진단장비 브랜드 인터어커스틱스, 오티콘 메디컬 등의 운영을 통해 국내 청각 산업 시장에서의 입지를 견고히 다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