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캐세이퍼시피항공, 2인 홍콩 항공권 프로모션 실시

‘부담은 줄이고 즐거움은 두 배’

 

캐세이퍼시픽항공은 11일부터 8월 12일까지 홍콩국제공항에서 후원하는 2인 홍콩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천공항에서 출발해 홍콩에 도착하는 일반석 왕복 항공권을 대상으로 선착순 3000 예약 한정으로 진행한다. 이날 오전 9시부터 캐세이퍼시픽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며 예약 시 할인 코드(KRFLY2HKG)를 입력하면 2인 홍콩 왕복 항공권 특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인 일반석 왕복 항공권 은 53만7400원부터 제공한다.

 

해당 항공권의 출발 기간은 이날부터 2025년 3월 31일까지다. 여행 기간은 최소 2일에서 최대 7일이다. 성인 두 명이 함께 여행할 때만 적용 가능하며 예약 시 두 명의 승객을 선택해야 한다.

 

프로모션 항공권은 캐세이퍼시픽항공의 일반석 요금제인 라이트, 이센셜, 플렉스 중 이센셜 요금제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아시아 마일즈 적립 및 무료 사전 좌석 예약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1인당 위탁 수하물도 최대 2개(개당 23kg)까지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다.

 

캐세이퍼시픽항공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홍콩을 대표하는 항공사로서 홍콩 여행을 계획하는 승객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캐세이퍼시픽은 승객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승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2인 홍콩 항공권 특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캐세이퍼시픽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약관 및 조건이 적용된다.


박연직 선임기자 repo21@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