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매일헬스뉴트리션, ‘셀렉스 릴렉스 샷 스트레스 케어’ 광고 공개

매일유업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은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오른 예능 스타 배우 윤가이와 함께한 신제품 ‘셀렉스 릴렉스 샷 스트레스 케어’ 광고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매일헬스뉴트리션 제공

 

OTT 예능 프로그램에서 당돌한 신입사원을 완벽하게 연기해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윤가이는 이번 영상에서도 MZ세대 직장인의 모습을 능청스럽게 연기한다. ‘릴렉스한 회사생활’이라는 주제로 제작된 회사업무편과 인간관계편 2편의 광고 영상에서 배우 윤가이는 회사생활 중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스트레스 상황을 코믹하게 풀어내고 릴렉스 비법으로 셀렉스 릴렉스 샷 스트레스 케어를 소개한다.

 

이번에 매일헬스뉴트리션이 처음 선보인 셀렉스 릴렉스 샷 스트레스 케어는 감정적, 정신적 스트레스를 호소하는 현대인들을 위해 멘탈케어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식약처(MFDS)로부터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와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 기능성을 인증 받은 건강기능식품 원료인 테아닌과 홍경천추출물을 핵심 원료로 함유하고 있다.

 

매일헬스뉴트리션 관계자는 “이번 광고캠페인 영상은 MZ세대 신입사원을 대변하며 대세감을 이어가고 있는 배우 윤가이를 통해 직장인들의 고충과 애환을 현실적으로 표현함으로써 공감대를 끌어내기 위해 노력했다”며 “과도한 업무나 힘든 인간관계로 지친 현대인들이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 또는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개선을 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수연 기자 sooya@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