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골프존문화재단, 소외계층 가정 450세대에 '행복나눔’

지난 22일 후원식에 참석한 (왼쪽부터) 대덕구자원봉사센터 박재용 이사장, 골프존문화재단 박영준 팀장, 대전광역시 대덕구 최충규 구청장, 대전광역시자원봉사센터 김현호 센터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골프존문화재단

 

골프존문화재단(이사장 김영찬)은 지난 22일 대전광역시 대덕구청에서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식료품 키트를 지원하는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 후원식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대덕구 후원식에서는 지역 소외계층 450세대를 위해 약 1800만원의 성금으로 마련된 식료품 키트를 준비했다. 즉석조리식품 등으로 구성해 한 끼 식사를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준비된 후원물품은 대덕구자원봉사센터를 통해 각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후원식에는 대전광역시 대덕구 최충규 구청장, 대전광역시자원봉사센터 김현호 센터장, 대덕구자원봉사센터 박재용 이사장, 골프존문화재단 박영준 팀장 등 행사 관계자들이 참석해 온정의 손길을 더했다.

 

김영찬 골프존문화재단 이사장은 "장마철 집중호우와 무더위로 힘든 시기를 겪고 계실 소외계층 이웃분들께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 위해 이번 후원식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골프존뉴딘그룹은 어려운 이웃들을 살피고 선행을 베푸는 데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김경호 기자 stillcut@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