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나이 40인데 어떡하나” 이준석, 예능 나온다…자택도 최초 공개

이준석 개혁신당 의원, MBN ‘가보자GO’ 예능 출연 예정
이준석 개혁신당 의원. MBN 예능프로그램 ‘가보자GO’ 예고편 영상 캡처

 

이준석 개혁신당 의원이 종합편성채널 MBN 예능프로그램 ‘가보자GO’ 시즌2에서 깜짝 게스트로 출연해 자택을 최초로 공개한다.

 

23일 MBN ‘가보자GO’ 시즌2 예고 영상에서 이 의원은 축구선수 출신 방송인 안정환, 개그맨 홍현희, 스페셜 MC인 김가연을 반갑게 맞이했다. 이들의 ‘준석아’라는 친근한 인사에 활짝 웃은 이 의원은 “청년 같은 이미지”라는 안정환의 반응에 “나이 40인데 어떡하나”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진 “네가 벌써 40이야?”라는 김가연의 말에 이 의원은 “누나는 50이잖아”라고 받아쳐 친남매 같은 호흡을 선보였다.

 

이준석 개혁신당 의원. MBN 예능프로그램 ‘가보자GO’ 예고편 영상 캡처

 

이어진 영상에서는 방송 최초로 공개된 이 의원의 집이 보는 이의 시선을 끌었다. MC들은 이 의원의 집들이에서 누군가(?)의 흔적을 찾으려는 듯 ‘증거를 찾아라’거나 ‘쓰레기통을 뒤져야 해’라는 말과 함께 집안 곳곳을 수색해 상상을 초월하는 집들이가 될 것을 예고했다.

 

경기 화성 지역 온라인 커뮤니티와 이 의원 지지자들이 모인 커뮤니티 등에는 촬영 당시 이 의원 등 모습을 담은 사진도 여러 장 올라와있다. 일부 누리꾼들은 ‘동탄 지역 홍보 제대로 했다’ 등 반응으로 흥미를 보이기도 했다. 이 의원이 등장하는 MBN ‘가보자GO’ 회차는 오는 27일 오후 8시20분에 방송된다.


김동환 기자 kimcharr@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