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마린룩∙숏팬츠 등 여름 골프웨어 출시

한성에프아이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무더위 속에도 라운딩을 원하는 골퍼들을 위해 쿨한 색감 조합과 마린룩 셋업부터 매력적인 숏팬츠까지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제공)

여성 골퍼들을 위한 시원한 블루 및 블랙 컬러의 티셔츠와 숏팬츠 셋업을 선보였다. ‘여성 하이넥 민소매 티셔츠’는 체형보완이 되는 블루종 스타일의 하이넥 민소매로 시원한 블루 컬러를 사용했으며 니트 소재로 착용감이 우수하다. 블랙 컬러의 ‘여성 포켓 포인트 플리츠 큐롯’은 습한 날씨에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게 리넨 소재로 구성했다.

 

서머 시즌마다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마린룩 제품들도 주력 상품으로 내세웠다. ‘여성 스트라이프 카라 티셔츠’는 스트라이프 패턴과 와이드한 카라 디자인이 매력적인 제품으로 산뜻한 느낌을 준다. 이와 함께 매칭하기 좋은 ‘여성 3부 반바지’는 로고 띠 디테일이 포인트인 깔끔한 솔리드 컬러의 슬림핏 숏팬츠다. 체형보완이 가능한 A라인 플리츠 팬츠를 선호하는 골퍼들을 위해서는 후면 밴드로 활동 시 편안함을 높인 ‘여성 랩 반바지’도 출시했다.

 

남성 골퍼들을 위한 숏팬츠 제품들도 출시했다. 신축성이 좋아 편안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주는 제품부터 냉감 및 자외선 차단 효과로 여름 기본 아이템으로 추천하는 제품과 시즌 로고 패턴이 매력적인 ‘남성 시즌 프린트 반바지’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제공)

테일러메이드어패럴 관계자는 “폭염에 대비한 기능성은 물론 시원한 색감의 셋업부터 여름하면 떠오르는 마린룩까지 다양한 서머 시즌 제품들을 출시했다”며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의 제품들과 함께 건강한 여름 라운딩 되시길 제안드린다”고 말했다.


박윤희 기자 pyh@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