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NH농협카드, 배우 고윤정과 함께한 신규 광고영상 공개

NH농협카드는 배우 고윤정과 함께한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27일 자정부터 NH농협카드 공식 SNS을 통해 공개하는 광고는 2022년부터 쓰이고 있는 NH농협카드 브랜드인 zgm(지금)을 홍보한다. 

 

광고 전반부는 배우 고윤정이 △쇼핑 △취미생활 △여행 등 일상 속에서 ‘지금’의 순간들을 즐기며, 마치 친구처럼 친근한 모습으로 다가가 색다른 매력을 뽐낸다. 후반부에서는 고객들의 다채로운 지금을 속도감 있게 보여주며, 누구에게나 소중한 지금을 더 사랑할 수 있도록 NH농협카드의 ‘zgm(지금)’이 함께하겠다는 내용을 담았다. 공식 SNS외에 TV, 극장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카드는 신규 광고영상 공개를 기념해 ‘NH농협카드 유튜브 구독 및 감상평 댓글 이벤트를 27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실시한다. 신규 광고를 시청하고 감상평을 댓글로 남긴 구독자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케이크 세트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한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대세 배우 고윤정과 함께 zgm(지금) 브랜드의 정체성을 감각적으로 그려냈다”며 “고객들의 '지금 원하는 라이프’가 ‘zgm(지금)’으로부터 이뤄질 수 있도록 매력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계속해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이도형 기자 scope@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