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글로 하이퍼 프로, 편의점 출시 기념 3만원 할인 프로모션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하이퍼 프로(glo HYPER pro)’가 전국 편의점으로 판매처를 확대하면서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BAT로스만스)

BAT로스만스는 글로 하이퍼 프로가 기존 온라인 채널에 이어, CU, GS25, 세븐일레븐 등 전국에 위치한 국내 주요 편의점에서도 구매할 수 있도록 판매처를 확대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를 기념하여 8월 25일까지 약 한 달간 최대 3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글로의 최신 라인업이자, 프리미엄형 제품인 하이퍼 프로를 더 많은 성인 흡연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프로모션은 전국의 편의점 및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카카오 등 온·오프라인에서 진행되며, 정가 6만9000원에서 3만원 할인된 가격인 3만9000원에 글로 하이퍼 프로 기기를 구매할 수 있다.

 

글로 하이퍼 프로는 혁신적인 기술과 디자인을 갖춘 프리미엄형 디바이스다. 전작 대비 더 업그레이드된 히트부스트(HeatBoost™) 기술이 적용되어, 시작부터 풍부한 맛*을 선사하며 더 긴 시간 사용할 수 있다.

 

글로 시리즈 중 처음으로 기기 상태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이지 뷰(EasyView™) 스크린을 도입해, 배터리 잔량과 남은 사용시간 등도 쉽게 파악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테이스트 셀렉(TasteSelect™) 다이얼로 스탠다드 및 부스트 모드 등 원하는 가열모드 전환도 쉬워졌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다양한 업그레이드가 적용된 글로 하이퍼 프로는 출시 2달 만에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에서 평균 4.86점(5점 만점)을 기록하는 등 소비자로부터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고 있다”며, “이번 편의점 입점과 프로모션을 계기로 더 많은 성인 흡연자들이 하이퍼 프로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윤희 기자 pyh@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