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LX하우시스, 국내 최대 건축박람회 ‘코리아빌드위크’ 참가

LX하우시스, ‘2024 코리아빌드위크’ 참가. LX하우시스 제공

 

LX하우시스가 31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내 대표 건축박람회 ‘2024 코리아빌드위크’에 참가한다.

 

1986년 ‘경향하우징페어’로 시작해 2019년 ‘코리아빌드위크’로 이름을 바꾼 이 행사는 38년째 이어져 온 건설·건축·인테리어 전문 박람회다. 올해는 관련 업체 약 700개 사가 참가한다.

 

LX하우시스는 2022년부터 3년 연속 ‘코리아빌드위크’에 참가하며 가을 인테리어 성수기 시즌을 앞두고 리모델링 수요를 적극 공략해 나가고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 LX하우시스는 창호·중문·바닥재·벽장재·키친·바스·도어 등 인기 제품으로 구성한 모델하우스 전시 공간과 20여개 상담부스 등 대규모 전시관을 마련했다.

 

국내 창호업계 처음으로 창틀이 거의 보이지 않는 베젤리스 디자인을 도입한 창호 ‘뷰프레임’과 대리석 룩(Look) 연출 ‘에디톤 컬렉션’ 바닥재 및 벽장재, 주방가구 ‘셀렉션 5’, ‘디아망’ 벽지 등 인기 제품들로 꾸며진 모델하우스 거실과 주방 공간이 관람객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상담부스에서는 수도권 지역 ‘LX하우시스 지인스퀘어’ 전시장 소속 대리점의 인테리어 전문가 40여명이 상주하며 일대일 상담으로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인테리어를 추천한다.

 

LX하우시스는 전시관을 방문해 상담을 받고 인테리어 공사를 계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주방용품 등 추가 사은품을 제공한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여름휴가 시즌을 비롯해 가을 인테리어 성수기를 앞두고 뷰프레임 창호 등 차별화된 신제품과 공격적인 할인 혜택을 앞세워 신규 고객 발굴에 적극 나서겠다”고 말했다.


김동환 기자 kimcharr@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