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박나래, ‘나혼산’ 하차?…“결혼 알아보는 중…아기 낳고 싶어”

사진=유튜브 채널 '인생84' 화면 캡처

 

개그우먼 박나래가 결혼 의사를 밝혔다.

 

지난달 31일 유튜브 채널 '인생84'에는 '박나래 술터뷰'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기안84는 게스트로 출연한 박나래에게 근황을 물었다. 박나래는 놀라며 "나 물어보는 거냐. 우리 방송국에서 매주 보는데 근황을 물어보는 건 좀 그렇지 않냐"라고 답했다.

 

이에 기안84는 "매주 보긴 하지만 방송국에서 보다 보니까 어떤 깊은 얘기를 못 하지 않냐"라며 깊은 얘기를 요구했다. 박나래는 "바프 때문에 사람 못 만난 거 지금 사람들 만나서 뭐 술자리도 갖고. 그래서 오빠 저번에 불렀는데 안 온거다"라며 타박했다.

 

그러면서 박나래는 "결혼하고 싶어서 결혼을 알아보고 있다"고 고백했다. 그러자 기안84는 "만약 결혼하면 애기는 낳고 싶냐"라고 되물었다.

 

박나래는 "아기를 낳고 싶어서 결혼을 하고 싶다. 아이를 낳지 않을 거면 결혼을 왜 하냐는 마음이다"라며 솔직하게 답했다.

 

박나래와 기안84는 솔로 연예인들이 출연하는 대표적인 관찰 예능물인 MBC TV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고 있다. 결혼을 하게 되면 이 프로그램에서 자연스레 하차하게 된다.

 

그러자 기안84는 "남자를 잘 만나야 한다. 남자가 결혼을 원하지 않으면 다른 사람 빨리 찾아봐라"라면서 "사귈 때 결혼이 전제인지 물어봐라. 그 사람이 아니라고 하면 패스해라"고 조언했다.

 

한편 박나래는 1985년생으로, 2006년 KBS 21기 공채 개그우먼으로 데뷔했다. 그는 예능 '나 혼자 산다',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 '구해줘! 홈즈' 등에 출연했다.


한윤종 기자 hyj0709@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