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레고랜드 파크·호텔 동시 할인, 4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레고랜드 코리아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파크와 호텔을 동시에 할인하는 ‘쿨 썸머 수(水) 플래시 세일’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4일까지 레고랜드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프로모션을 통해 구입한 파크 이용권과 호텔 패키지는 올해 연말까지 사용할 수 있다. 여름 바캉스부터 가을, 겨울까지 가족들과 특별한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전망이다.

레고랜드 전경. 레고랜드 제공

이번 세일기간 고객들은 레고랜드 파크 1일 이용권을 성인과 어린이 모두 각각 정상가에서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연간 이용권의 경우 골드 이용권은 20%, 플레티넘 이용권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연간 이용권을 구매하면 쿨패치와 로션세트 등으로 구성된 3만원 상당 특별 선물도 준다.

 

아울러 레고랜드 호텔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 중인 모든 숙박 패키지에 20% 할인이 적용된다. 레고랜드 파크 연간 이용권 구매 시에는 추가 10% 할인 혜택을 준다.

 

호텔 패키지 상품으로는 어썸 조식 패키지, 해피 버스데이 패키지, 춘천 디스커버리 패키지(삼악산 케이블카), 1일 및 2일 티켓 패키지, 언빌리버블 패키지, 워터 얼리버드 조식 패키지 등이 있다.

 

김영옥 상무는 “레고랜드 파크와 호텔을 모두 특별한 가격으로 반짝 세일한다”며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완벽한 여름 휴가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춘천=배상철 기자 bsc@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