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전국 품귀 현상…맘스터치 ‘모코코 맘스 세트’ 판매 성료

맘스터치는 한정판 ‘모코코 맘스 세트’ 판매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2일 밝혔다.

맘스터치앤컴퍼니 제공

 

스마일게이트알피지의 ‘로스트아크’와 협업한 모코코 맘스 세트는 출시 당일인 지난달 10일 주요 배달 플랫폼에서 인기 검색어 1위에 오르며 높은 인기를 끌었다. 특히 출시 나흘 만에 전체 수량의 70%가 동나면서 전국 대부분 매장에서 품귀 현상이 발생하기도 했다.

 

맘스터치는 준비한 수량이 빠르게 소진됨에 따라 지난달 22일부터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모코코 맘스 세트의 일부 점포 품절 소식을 알렸다. 고객 불편이 없도록 미리 유선으로 점포별 재고 상황을 확인하고 방문해 줄 것을 당부했다.

 

모코코 맘스 세트는 후라이드싸이순살과 딥치즈싸이버거 등 맘스터치의 인기 메뉴와 함께 로스트아크 스페셜 게임 쿠폰, 한정판 ‘캐릭터 스마트톡’ 등으로 구성됐다. 전국 1430여개 매장에서 판매돼 접근성을 높이고 합리적인 가격과 차별화된 굿즈로 젊은 세대에게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타 브랜드와 협업 시 무엇보다 양사 고객 성향과 관점에 부합하는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공을 들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재미와 가격, 취향까지 모두 만족시키는 다양한 협업으로 높아진 고객 기대에 부응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수연 기자 sooya@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