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일동후디스, 반려묘 위한 ‘후디스펫 활력케어’ 출시

일동후디스의 프리미엄 펫 영양제 브랜드 ‘후디스펫’이 반려묘의 활력을 위한 신제품 ‘후디스펫 활력케어’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일동후디스 제공

 

후디스펫 활력케어는 일동후디스의 노하우로 완성한 반려묘 활력케어 특화 핵심 영양 설계가 적용됐다. 고령화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한 성분으로 꼽히는 오메가 3는 고양이의 신경, 피부, 심혈관, 신장, 관절 등 전반적인 건강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후디스펫 활력케어는 1포당 오메가3 50mg를 함유하고 있으며 피부의 표피, 장벽 기능 조절 등의 역할을 하는 콜라겐과 심혈관계 건강에 도움을 주는 코엔자임 Q10을 배합했다.

 

여기에 장 건강과 면역 등에 중요한 프로바이오틱스, 스트레스 개선에 도움을 주는 테아닌, 항산화 비타민C와 비타민E 등이 균형 설계했다. 연어와 치킨 등 고양이가 좋아하는 건강한 원료로 맛과 영양을 높였으며 짜먹는 형태로 제조돼 단독 또는 사료와 함께 급여할 수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반려묘의 활력을 증진하기 위해 오메가3, 콜라겐 등 활력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을 함유한 프리미엄 펫 영양제를 선보이게 됐다”며 “특화 핵심 영양 설계와 엄격한 품질 관리시스템으로 생산한 후디스펫 활력케어를 통해 소중한 반려묘의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수연 기자 sooya@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