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운동 가방의 변신”…LF ‘리복’, 로우로우 협업 컬렉션 출시

국내 트립 웨어 전문 브랜드 ‘로우로우’와 콜라보… 더플백, 짐색 등 총 3종 론칭

LF는 스포츠 브랜드 ‘리복’이 ‘로우로우(RAWROW)’와 협업한 스포츠 가방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LF 리복 제공

이날 공개된 리복과 로우로우의 협업 가방은 지퍼 더플백 △스트링 더플백 △스트링 짐 색, 총 3종이며 각각 블랙, 네이비, 핑크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소재는 물방울을 가볍게 튕겨낼 수 있는 발수 나일론을 사용했다.

 

LF에 따르면 리복 ‘지퍼 더플백'은 탈착 가능한 스트랩이 있어 숄더백으로도 활용할 수 있고 직사각형 모양으로 넓게 열려 운동용 신발이나 텀블러 등 부피가 큰 물건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스트링 더플백’은 스트링을 당기고 풀며 쉽게 여닫을 수 있다. ‘스트링 짐 색’은 끈으로 여미는 주머니 형태 가방으로 볼륨감 있는 어깨 패드가 있어 안정감 있게 착용 가능하다.

 

LF는 이번 협업 신제품을 기념해 운동선수전문 필라테스 강사 및 스포츠 인플루언서 권예나, MBC '무한도전’ 에어로빅 특집에 출연한 에어로빅 강사 염정인과 함께 촬영한 동영상과 화보 캠페인을 공개했다. 신제품은 리복과 로우로우 공식 온라인스토어, LF몰, 29CM, 리복 롯데월드몰점, 신세계백화점 광주점, 동성로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LF 리복 제공

LF 리복 관계자는 “바쁜 시간을 쪼개 즐겁게 건강을 관리한다는 뜻의 헬시 플레저 열풍이 불면서 스포츠, 아웃도어 관련 아이템을 일상 패션에 적용하는 것이 새로운 트렌드”라며 “의도적으로 꾸민 느낌이 아닌 편하고 자연스러운 감성을 추구하는 요즘 젊은 고객들 사이에서 스포티한 패션에 무심하게 걸친 더플백, 짐색이 유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박윤희 기자 pyh@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