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온어스, 이륜차 종합서비스 앱 ‘온어스 라이더’ 출시 1주년 고객 감사 프로모션 진행

온어스는 이륜차 토탈 케어 플랫폼인 ‘온어스 라이더’ 앱 출시 1주년을 맞아 라이더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1일부터 이달 말까지 한 달간 진행할 예정이다.

 

이륜차 종합관리 플랫폼 그룹사인 온어스는 13일 자체 개발 앱인 ‘온어스 라이더’ 출시 1주년을 기념해 기존 가입자뿐만 아니라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최신 테블릿, 바이크 의류, 정비할인권 제공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1주년 기념 행사의 공식 문구는 ‘온어스 보너스(onus Bonus)’로써 고객 사은과 축하의 의미를 담고 있다.

 

‘모빌리티 생태계를 건강하고 안전하게 리뉴얼한다’를 모토로 개발한 ‘온어스 라이더’ 앱은 이륜차 업계 최초이자 유일한 종합서비스 통합 플랫폼으로서 지난 1년 동안 약 2만명의 라이더가 가입했으며, 전국구 정비 인프라망을 활용해 이륜차 전문 수리정비, 리스렌탈, 인슈어테크 서비스를 보다 편리하게 제공해오고 있다.

 

온어스 관계자는 8월 한 달 동안 본격적인 혹서기를 맞아 라이더를 위한 각종 이벤트를 추진할 예정이라면서 특히 우아한청년들과 함께 진행하는 ‘배민커넥트 쉼터이벤트’, ‘오오오 페스티벌’을 통해 정비, 보험, 렌트 서비스 등 라이더 맞춤형 종합 혜택을 지원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김경호 기자 stillcut@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