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이코노 브리핑] 토뱅, 테크 직군 공개 채용… 9월 1일까지 접수 외

토뱅, 테크 직군 공개 채용… 9월 1일까지 접수

 

토스뱅크는 ‘2024 테크 직군 공개 채용’을 한다고 19일 밝혔다. 서류 접수는 9월1일까지 공식 채용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전공이나 연차와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채용 분야는 △엔지니어 △프론트엔드 개발 △백엔드 개발 △데이터 △서비스 기획 등 7개 직군의 41개 직무이며, 모집 인원은 ○○명이다.

 

무역위원장에 이재형 고려대 교수 위촉

정부는 무역위원회 위원장에 이재형(사진) 고려대 법학전문대학원 교수를 위촉했다고 19일 밝혔다. 무역위원장은 ‘불공정 무역 행위 조사 및 산업 피해 구제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제청으로 대통령이 위촉한다. 충북 청주 출신인 이 신임 위원장은 고려대 법학과를 졸업한 뒤 미국 펜실베이니아대에서 국제법 석사, 국제통상법 박사 학위를 받았다. 2005년 고려대 법학전문대학원 교수가 된 그는 2011년 한국국제경제법학회 회장, 2017·2018년 국제공정무역학회 회장을 역임하기도 했다. 이 위원장의 임기는 2027년 8월까지 3년이다.

 

이노그리드, 상장 예비심사 승인 취소 확정

 

분쟁 가능성을 기재하지 않아 코스닥 시장 상장 예비심사 승인이 취소된 클라우드 전문기업 이노그리드에 대한 재심사에서 기존 결정이 확정됐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위원회는 19일 이노그리드의 상장 예비심사 결과 효력 불인정 재심사에 대한 심의 결과 기존의 효력 불인정 의견을 유지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이노그리드는 앞으로 1년 내 상장 예비심사를 신청할 수 없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