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일상 생활 필수영역 혜택에 집중한 카드 [재테크 특집]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의 ‘마이(My) 위시’ 카드는 필수 혜택에 집중한 카드로, 전월 실적 40만원 이상이면 △KB Pay 국내 가맹점 이용금액 10% △음식점·편의점 업종 이용금액 10% △이동통신요금 자동납부액 10%, OTT 서비스 정기결제 30% 등 혜택별 월 최대 5000원까지 할인된다.

일상생활 필수영역의 혜택에 집중한 KB국민카드의 ‘마이(My) 위시’ 카드. KB국민카드 제공

추가로 ‘먹는데 진심(배달·커피 5%할인)’, ‘노는데 진심(택시·커피 5%, 영화관 30% 할인)’, ‘관리에 진심(미용실, 스포츠, 온라인서점, 올리브영 등 5% 할인)’ 등 3종의 고객맞춤형 혜택인 ‘더욱 진심 서비스’ 중 1개를 선택해 월 최대 1만원 할인받을 수 있다.

또 △카드 본인 회원의 생일이 속한 달에 더욱 진심 서비스 할인 한도 2배 제공 △전월 실적의 일부 부족으로 이번 달 할인혜택을 못 받을 때, 연 2회에 한해 고객의 신청으로 이를 채워 주는 ‘전월 실적 채워 드림 서비스’ 등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위시’ 시리즈 카드는 환경보호를 위해 업계 최초로 환경부 인증을 받은 합성수지를 재활용한 소재를 사용한 에코(Eco)형 카드 플레이트가 기본형으로 반영됐다. 연회비는 1만5000원이며, 스마트폰에 등록해 사용하는 모바일 단독 카드로 발급 받으면 9000원이다.

한편 위시 카드 시리즈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독일의 국제 디자인 공모전 ‘레드닷 어워드 2024’에서 브랜드 앤 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