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29CM, 이구성수에서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브레빌’ 팝업

 

셀렉트샵 29CM가 큐레이션 쇼룸 ‘이구성수(29CM SEONGSU)’에서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브레빌(Breville)’의 팝업 행사를 다음달 8일까지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집에서 퀄리티 높은 커피를 즐기는 ‘홈 카페’에 대한 관심도가 꾸준히 늘고 있는 가운데 29CM에서 커피 관련 용품 수요도 증가 추세를 보인다. 지난 1~7월 커피머신, 그라인더, 드리퍼 등 홈 카페 관련 상품 거래액은 전년 같은 기간 대비 80% 이상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그중에서도 커피머신 거래액은 2배 가까이 늘며 가장 큰 폭으로 성장했다. 29CM는 이 같은 성장세를 반영해 감도 높은 커피머신 브랜드를 고객에게 소개하는 오프라인 팝업을 선보인다.

 

이구성수에서 소개하는 브레빌은 90년의 역사와 전통을 가진 글로벌 주방가전 브랜드다. 우수한 기술력과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커피머신, 오븐, 토스터, 블렌더 등을 선보이고 있으며 그중 에스프레소 머신은 전 세계 커피 매니아층의 사랑을 받는 대표 제품이다. 29CM는 브레빌 입점을 기념해 ‘브레빌 앳 홈(Breville at home)’을 주제로 팝업을 진행한다.

 

브레빌 입점을 기념해 29CM 앱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브레빌의 인기 제품인 ‘브레빌 바리스타 익스프레스 임프레스’의 블랙 색상을 29CM에 선발매한다. 행사 기간 브레빌 제품을 온라인에서 최대 30% 할인한다. 이구성수 브레빌 팝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9CM 앱과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환 기자 kimcharr@segye.com